-
반응형
미식의 나라 홍콩! 낮에는 홍콩 곳곳에 있는 맛집을 통해 입이 즐겁고, 밤에는 화려한 야경으로 눈이 즐거운 홍콩으로 여행 어떠신가요.
1일 차
빅토리아 피크(Victoria Peak)
빅토리아 피크는 높이 522m로 홍콩에서 가장 높은 산입니다. 피크트램을 타고 정상에 오를 수 있으며, 홍콩의 화려한 전경뿐만 아니라 피크 갤러리아, 밀랍 인형 박물관 등 다양한 볼거리도 즐길 수 있다고 합니다.
출처:Wikipedia 스타페리(Star Ferry)
스타페리는 홍콩에서 가장 오래된 교통수단으로 1888년부터 운항을 시작했다고 합니다. 스타페리는 빅토리아 하버를 오가는데 홍콩의 고층 건물과 스카리라인을 파노라마로 감상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빅토리아 하버는 국제 무역의 중심지로 매년 수천 척의 국제 선박이 드나드는 곳이라고 하니 홍콩에 가신다면 홍콩의 심장인 빅토리아 하버를 들르시는 건 어떨까요?
출처: Hong Kong Travel Guide 템플 스트리트 야시장(Temple Street Night Market)
가우룽의 중심부에 위치한 템플 스트리트 야시장은 음식, 장신구, 지역 수공예품으로 가득한 번화한 시장입니다. 현지 길거리 음식을 먹어보고 홍콩 야시장의 활기찬 분위기를 경험하기에 좋은 장소입니다.
출처: Hong Kong Tourism Board 2일 차
천단대불(티안 탄 불상, Tian Tan Buddha)
티안 탄 청동 불상은 높이 34m, 무게 250톤에 달하는 불상으로, 현재 세계 3위 규모의 크기라고 합니다. 란타우 섬에 위치하고 있으며 케이블카를 타고 주변의 산들과 남중국해의 멋진 전망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출처:Wikipedia 옹핑 360(Nong Ping 360)
옹핑 360은 옹핑 마을을 연결하는 5.7km의 케이블 카로 란타우 섬 관광 시 필수 코스로 꼽힐 만큼 많은 관광객들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케이블을 이용하는 25분 동안 사방의 투명한 유리창을 통해 파노라마처럼 펼쳐지는 홍콩의 자연을 조망할 수 있습니다.
출처:Wikipedia 타이오 어촌(Tai O Fishing Village)
타이오 어촌은 란타우 섬의 서쪽 해안에 위치한 전통 어촌 마을로 홍콩의 과거를 엿볼 수 있는 곳입니다. 홍콩의 화려한 도시에서 잠시 벗어나 수상 가옥과 전통 어선, 그리고 지역 해산물 요리도 즐기시기 바랍니다.
출처:Wikipedia 3일 차
웡타이신 사원(Wong Tai Sin Temple)
가우룽에 위치한 도교 사원으로 아름다운 건축물과 화려한 장식이 특징입니다. 이 사원에는 불교와 유교도 공존하며 모든 소원을 들어준다는 믿음 때문에 많은 관객들에게 인기 있는 장소입니다.
출처:Wikipedia 스타의 거리(Avenue of Stars)
침사추이 산책로를 따라 위치한 스타의 거리는 할리우드 스타의 거리를 모티브로 하여 홍콩에서 유명한 배우들의 손도장과 사인이 찍힌 명판을 구경할 수 있는 곳입니다. 이연걸, 양조위, 홍금보 등 한국에서도 인기 있는 홍콩 배우들의 명판이 있으며, 실물 크기의 이소룡 동상, 영화 포스터 등 다양한 볼거리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출처:Wikipedia 심포니 오브 라이트(Symphony of Lights)
홍콩 야경의 하이라이트로, 매일 저녁 8시 정각에 10여분 간 빅토리아 항구의 양쪽에 있는 40여 개 건물을 에서 조명을 쏘는 라이트 쇼입니다. 기네스 북에 세계 최대 빛, 소리 공연으로 등재된 만큼 화려한 볼거리를 원하신다면 시간 맞춰서 꼭 구경하시기 바랍니다.
출처:Wikipedia 식당
팀 호완(Tim Ho Wan)
홍콩에 여러 곳이 있는 미슐랭 별 딤섬 전문점입니다. 가격도 적당하고 음식도 맛있습니다.
막스누들(Mak's Noodle)
이곳은 완자국수로 유명한 홍콩의 유명한 국숫집입니다. 양은 적지만 가격이 적당하고 맛있습니다.
캠화 카페(Kam Wah Cafe)
이곳은 에그타르트와 파인애플 빵으로 유명한 가우룽의 로컬 카페입니다. 전통적인 홍콩 아침 식사를 시도하기에 아주 좋은 장소입니다.
리틀 바오(Little Bao)
퓨전버거와 바오(중국식 찐빵)를 제공하는 센트럴의 트렌디한 레스토랑입니다. 가격은 비싸지만 음식은 독특하고 맛있습니다.
반응형